당뇨병 환자의 발기부전 치료: 유전자 요법이 비아그라 효능을 동등하게 할 수 있습니까?

발기 부전을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인 유전자 요법은 쥐에서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고 이제 이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고 쥐의 발기 기능에서 상당한 개선을 발견한 연구자들은 실험을 인간에게 확장하여 대안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FDA 승인 발기 부전 치료제는 제약 시장에서 출시 될 수 있습니다.

당뇨병 발병으로 인한 남성 발기 부전은 아주 오래전부터 남성의 성생활을 손상 시켰으며 FDA에서 승인 한 Viagra와 같은 발기 부전 치료제도 대응책으로 가치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쥐에 대한 실험의 성공은 앞으로 의약품 시장에서 비아그라에 대한 대안의 출현을 예측하기 때문에 참으로 좋은 전망입니다. 그러나 새로 발견된 발기 부전 치료제가 비아그라보다 남성의 발기 기능을 더 훌륭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것이라고 언급하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생각이 머리를 스쳤던 적이 있습니까?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비아그라는 1998년 3월 27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남성 정품비아그라 발기부전 치료제 최초의 경구 치료제로 승인된 이후 효과적인 치료제로 각광받고 있다. 비아그라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비아그라가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경구 투여 항발기부전 치료제라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항상 더 신뢰할 수 있는 형태의 치료법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으며, 따라서 이 새로 발견된 치료법이 향후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훌륭한 결과를 보인다면 비아그라를 비롯한 다른 어떤 약보다 선호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제 유전자 요법은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인간이 아닌 쥐에서만 성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쥐에 대한 유전자 치료 실험은 덴버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 보건 과학 센터(University of Colorado Health Science Centre)의 연구원 Jesse Mills가 그의 의사 팀의 도움으로 수행했습니다. 처음에는 당뇨병과 유사한 증상이 수컷 쥐에서 발생했으며 이후 그룹은 발기를 촉진하는 화학 물질의 발달에 일반적으로 관여하는 특정 유형의 유전자를 동물의 음경에 주입했습니다.

테스트가 종료됨에 따라 실험한 쥐의 발기압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쥐의 유전자 치료 성공이 눈에 띄게 드러났습니다. 이 실험의 성공적인 결과는 참으로 축하할 일이지만 유전자 치료가 인간에게 동일한 안도감을 줄 수 있다는 확신을 결코 지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전자 치료가 인간에게 성공적임을 증명하지 않고 발기 부전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치료를 보류하려고하면 의식적 사고의 결과가 아닌 무책임한 행동을 보여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유전자 치료의 장단점을 파악한 후, 발기부전에 걸리면 이 치료법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남성 발기 부전에 대해 임상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경우에만 이 새로운 치료법을 주저 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까지는 비아그라가 유일한 위안입니다.

Posted by Jonathan